'간식'에 해당되는 글 2건

맛있는거
울 신랑님 퇴근하면서 간식으로 사온
뚜레쥬르
아몬드퀴니아망

요건 앞면

요건 뒷면


처음에 뒷면이 앞면인줄 알았죠~~
요아이는 바삭한 식감입니다~~

위에 아몬드가 뿌려져 있어서 더 고소한것 같아요😍
빵은 패스츠리인것 같아요

제가 좋아하는 빵이죠😁😁
가격도 착해
1900원 입니다^^

'맛있는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라라코스트에서 신랑과 데이트(저녁식사)  (8) 2018.07.19
복터진집(본점)~~점심특선  (7) 2018.07.12
뚜레쥬르~~아몬드퀴니아망  (22) 2018.07.09
모듬초밥^^  (11) 2018.06.13
중화반점~~샤오마이  (9) 2018.06.07
야식은 치느님  (10) 2018.06.02
  • 딸기래빗 2018.07.09 22:18    

    우아~~아몬드가 듬뿍올라가서 넘 고소할 것 같아요~~
    가격도 저렴하고 맛나보이네요~~굿굿~~^^!!

  • 헵번♡ 2018.07.09 22:19 신고    

    빵은 역시 패스추리~~지요 ^^
   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빵 !! 겹겹이 얇아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~
    쎈스 있으신 남편이시네요 ~

  • 헵번♡ 2018.07.09 22:19 신고    

    빵은 역시 패스추리~~지요 ^^
   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빵 !! 겹겹이 얇아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~
    쎈스 있으신 남편이시네요 ~

  • 반짝이 2018.07.09 22:32    

    ㅋㅋㅋㅋ화면 내리다가 삼겹살 말아놓은 건줄;;;;;;알았어요;;;;맛있는 빵이 고기로 보이다니;;ㅎㅎㅎ

  • 쪼꼬미 2018.07.09 22:33    

    우와~ 빵 제가 좋아하는 스퇄이에요^^
    가격도 착해 넘 맘에 들어요~
    빵 좀 보내주세요 ㅋㅋ

  • 행복 2018.07.09 22:41    

    퇴근길 엄청 배고프셨을텐데
   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착한행동~^^
    그레잇 입니당~^^

  • 문다야 2018.07.09 23:35 신고    

    아몬드가 듬뿍있어서 엄청 바삭하겠어요^^

  • 명탐정 쭈야 2018.07.09 23:59 신고    

    앞뒷면의 반전!!! 고소미가 흐르는듯해요

  • 꼬옹냥 2018.07.10 16:41 신고    

    앙...ㅠㅠ
    저 아몬드 완전 조아하는뎅

  • 잉여토기 2018.07.10 17:43 신고    

    아몬드가 가득해서 고소하고 씹는 재미도 있을 거 같아요. 빵 먹고 싶은 저녁이네요.

  • luree 2018.07.11 16:44 신고    

    뚜레쥬르는 잘 이용하게 되지 않아서ㅋ
    첨 들어보는 빵인데 맛있는 모양이군요^^

    • 하늘소망 2018.07.13 02:42 신고  

      전 파리바게트이용하는데~~울신랑은 아니더라구요~~ㅎㅎ

맛있는거
신랑이   퇴근하면서 사온 간식

이름도 예뻐요^^

쫄깃한몽키바나나

던킨도넛

쫄깃한몽키바나나

가격도 착해요^^2800원

'맛있는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구르트 대중소  (9) 2017.09.15
동생과 해물칼국수  (10) 2017.08.26
던킨도넛~~쫄깃한몽키바나나  (11) 2017.08.18
현백~~삼진어묵~~통새우어묵  (9) 2017.08.11
피자마루 점보사이즈피자  (3) 2017.08.10
자연별곡 점심특선  (4) 2017.08.08
  • 별빛걷기 2017.08.18 22:27 신고    

    오..던킨도넛에 이런 게 있었네요???ㅋㅋㅋㅋ 당장 달려갑니닷 ㅎㅎ

    • 하늘소망 2017.08.18 23:26 신고  

      저두 첨 먹었어요~~~
      식감이 생각보다는 괜찮아요~~
      크기도 적당하구요~~ㅎㅎㅎ

  • 꼬옹냥 2017.08.18 22:44 신고    

    쫄깃하다고 하니..먹고싶어지네요..ㅎㅎ
    쫀득한 식감을 즐기고싶어요 저도..ㅎㅎ

    • 하늘소망 2017.08.18 23:27 신고  

      모양도 바나나모양으로 먹기도 편해서 좋아요~~~크기도 적당합니다~~~^^

  • 푸른별님 2017.08.19 22:50 신고    

    쫄깃한 몽키바나나 먹어보고 싶어요^^

  • 나요링♡ 2017.08.22 22:57 신고    

    처음보는 거네요!!! 먹어 보고 싶어요 !!

  • 솜사탕 2017.08.23 21:34    

    늦은 시간에 ㅠㅠ 먹고 싶네요

  • 에르모사 2017.09.02 18:06 신고    

    자상하신 남편분이시네요 ㅎ

1
블로그 이미지

하늘소망